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CUSTOMER CENTER

  • 주문&상담 : 02-381-0555
  • 배송&교환 : 02-381-9909
  • 월~금 : AM09:30 - PM06:00
  • 점심시간 : PM12:30 - PM01:30
  • 토/일/공휴일은 휴무 입니다.

BANK INFO

  • 국민은행 607301-01-309148
  • 농협 351-0693-6006-33
  • 예금주명 : (주)브라보스

공지사항

중요 공지사항들입니다. 반드시 읽어주세요~

게시판 상세
제목 IE 11이상 권장드려요~ / 결재가 불가하신 고객님들 확인해주세요.
작성자 관리자 웬디 (ip:)
작성일 2016-05-10
recom. 추천하기
조회수 10260
평점 0점

 

  
 ■ 증상 안내


일부 고객들의 경우 쇼핑몰에서 주문이 불가능한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1. 대상 고객

  - IE11, IE10, IE9 브라우저를 사용하는 고객

  - 쇼핑몰에서 KCP PG모듈을 사용하고 있거나, 타 쇼핑몰 등에서 KCP PG모듈을 통해 결제한 적이 있는 고객

  - 2015년 8월 15일경에 KCP의 ActiveX 모듈을 업데이트 한 고객



3. 장애 증상

  - 옵션이 선택되지 않거나, 원하는 옵션이 선택되지 않음

  - 주문서 작성 시 정보가 정상적으로 입력되지 않음

  - 결제가 실패됨



■ 장애 원인


KCP에서 8월 15일경에 신규버전 ActiveX 모듈을 배포하였고,

이 신규모듈을 사용하는 고객에 한해서 모든 PG결제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는 증상이 발견되었습니다.


현재 KCP에서 해당 문제에 대해 인지하고 긴급 버그패치하여 지금은 정상적으로 결제가 가능하나,

이미 위와 같은 장애 증상을 경험한 고객은 동일 증상이 계속 발생하게 됩니다.



■ 조치 방법


동일 증상이 계속되는 고객님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KCP 최신 ActiveX 모듈로 업데이트합니다.

[KCP 최신 ActiveX 모듈 업데이트하기 ▶]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인스타그램 로고

#지아미한복 #지아미정장#지아미드레스#아이미소한복#아이미소정장